다이어트

아몬드브리즈 프로틴 벌써 1박스째 먹은 후기

엘라이프 2020. 11. 12. 21:31

아몬드브리즈 프로틴 벌써 1박스째 먹은 후기

 

여러분 혹시 아몬드 브리드 프로틴 맛 드셔 보셨나요?

저는 벌써 1박스째 열심히 먹는 중인데 hoxy 다이어트에 관심 있는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아몬드 브리즈는 언스위트부터 초콜릿 맛까지 다양한 맛이 있는데

저는 몇 달 전에 언스위트로 입문했었어요

그때는 막연히 다이어트한다고 무조건 칼로리 낮은 건만 찾아다녔는데 확실히 언스위트는 맛이 없더라고요

 

 

진짜 딱 한 모금 마시고 '잉?.. 이게 뭐야.. 왜 유명한 거야'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확실히 조금 더 칼로리 높은 아몬드 브리즈 프로틴은 맛있더라고요

... 역시 맛은 칼로리에 비례한 거 같습니다...

 

참고로 아몬드 브리즈 프로틴은 190ml에 65kcal로 여전히 착한 칼로리 우유랍니다

무려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그대로 담았다니!!!

저는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잘 마시고 있어요

 

칼로리가 여전히 낮은 만큼 자극적인 맛을 기대하시면 안돼요ㅎㅎ..

그래도 언스위트 맛보단 은은한 단맛이 있어서 저는 너무 만족하며 마시고 있어요.

 

저도 이번에 알았는데 이 제품은 전 세계 65개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아몬드 우유라고 합니다

저는 가끔 일반 우유 대신 시리얼랑도 먹고 양배추+바나나+아몬드브리즈 콜라보로 해독주스도 만들어 마셔요 

 

+다이어트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 해독주스 레시피 정말 추천드립니다! 

맛과 건강을 한 번에 잡는 저만의 다이어트 드링크 (찡끗)

 

 

가장 중요한 영양정보는 포화지방, 트랜스지방, 콜레스테롤 0%

그리고 단백질 4.2g으로 8%나 들어있어서 운동 전 or 후에 드시는 걸 추천드려요

은근 포만감도 있어서 간식 대용으로도 좋을 거 같습니다.

 

탄수화물은 5g, 2% 나트륨은 6% 그리고 당류는 5%라 다른 드링크에 비해 착한 성분 같아요

저는 아직 초콜릿 맛은 안 먹어봤는데 맛있다고 해서 나중에 마셔보고 후기 또 드릴게요

 

참고로 구매는 쿠팡에서 한 박스 주문했고, 구매처는 많으니 가격비교하신 후 구매하시면 될 거 같습니다.

 

 

참고로 유통기한도 넉넉한 편이라 더 좋더라고요

아 그리고 이 제품 드실 때 꼭 '흔들어 드세요' :)

 

저는 이번 년에 사실 인생 처음으로 바디 프로필에 도전했었어요

그때 입문한 우유인데 유지어터인 지금도 야무지게 마시고 있네요

 

요즘에 특히 바디 프로필이 붐인 거 같던데, 제가 나중에 바디프로필 의상+가격 정보도 공유해볼게요

 

 

사실 겨울엔 지방이 있어야지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지만(?) 

한번 뺀 살을 또 찌우긴 아까우니 이젠 열심히 유지어터 라이프를 즐겨볼게요

 

다들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