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정보

SPTI 스낵팟테스트 과연 내 성격 유형은

엘라이프 2020. 10. 21. 15:12

SPTI 스낵팟테스트 과연 내 성격 유형은?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대세인 SPTI 스낵팟테스트 해보셨나요?

 

스낵팟테스트란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MBTI와 SNACK(과자)'의 합성어로 과자(Snack)으로 보는 새로운 성격 테스트예요! 

 

MBTI도 진짜 재밌게 했는데이번 SPTI는 더 재밌더라고요 :)참고로 링크는 밑에 있으니 한번 해보세요!

 

총 12개 문항밖에 없어 빠르고 쉽게 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MBTI는 오래 걸렸는데 이번 스낵팟은 거의 5분 컷!

 

결과는 스낵 종류로 보여주는데

음료수부터 젤리류까지 다양해서 더 재밌어요 :)

 

3번째 질문

이런 식으로 굉장히 유쾌한 질문들이 많고

반이상 질문은 다 과자랑 이어져있더라고요 :)

 

그래서 그런지 더 신선하고 재밌는 느낌?

저는 '트로피카나'유형이고

톡톡 튀는 낙천전인 사람이라고 해요

 

'복잡한 건 그냥 생각하지 말고 재밌게 살아요.

하고 싶은 건 다 해보고 싶고 하기 싫은 건 영원히 안 할래요'

 

이 첫 문장부터 너무 찔렸습니다(?)

...제가 엄청난 자유로운 영혼st거든요...

 

그리고 가장 웃겼던 건 

'고민이 생길 때가 있는데 생각하다가 일어나 보면 오후 2시예요.

고민이 뭐였더라? 그냥 귀여운 내 탓이겠지 하고 넘겨요

자유분방하고 개성이 넘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작 12개 문항이... 나를 다 파악하다니

이게 생각보다 결과가 잘 맞더라고요

 

그리고 테스트가 끝나면 이렇게 나와 환상의 케미 그리고 환장하는 케미를 보여줍니다

저에게 맞는 유형은 근본 중의 근본, 투게더!!!

 

(크으..오랜만에 투게더 아이스크림도 땡기네요)

 

참고로 링크는 밑에 있으니 다들 재밌게 해보세요!

spti.snackpot.kr/

 

스낵으로 보는 내 성격, SPTI

내 성격에 딱! 어울리는 스낵은?

spti.snackpot.kr